비전 및 경영전략

1. 고객중심 혁신경영 | ① 시민의 삶의 질 향상 ② 고객만족 경영 ③ 업무혁신을 통한 적극경영 |
---|---|
2. 성과중심 책임경영 | ① 사회적 책임경영 및 지속가능 경영 ② 성과 창출과 공공성의 조화 ③ 재난안전관리 강화 |
3. 수익창출 건전경영 | ① 투명하고 청렴한 윤리경영 ② 비효율적인 업무 개선으로 비용절감 ③ 수익사업 발굴 및 수익구조 개선 |
4. 소통하는 상생경영 | ① 시민 참여 및 다양한 소통채널 구축 ② 공공서비스 확대로 사회적 가치 제고 ③ 지역경제 활성화로 상생협력 경영 |